티스토리 뷰

사진스팟

건물도 예쁘고 식후 커피는 진리죵

아아와 아이스 라떼먹었어요

여기는 항상 사람이 많다고 들었는데 안에 기웃거려보니 사람이 없어서 들어갔다!

2층에 앉아 사진 100장은 찍은것 같다

고베에 예쁜 스타벅스가 있다고 추천받아서 간 스타벅스

그리고 예쁘고 제 취향일거라고 친구에게 추천받아서 다녀온 스타벅스에요

발렌타인데이 근처였어서 스페셜메뉴도 있도라구요

가격도 한국과 비슷한 것 같아요

인기 만점 고베 스타벅스

도착하니 10시 쯤이었는데, 아직은 배가 고프지 않아 기타노이진칸에 있는 유명한 스타벅스에 갔다.

일찍 와서 그런가 아직 테이블이 남아있었다.

키타노 이진칸을 다 둘러보진 못하고

야경도 매력있었지만 낮에 다시 오면 정말 예쁠거 같은 언덕

다 먹고 나오다 아차하여 마지막에 남긴 인증샷

나중에 청수사에 가서도 똑-같은 메뉴, 간사이 공항에서도 똑같은 메뉴.

기타노이진칸에 오면 꼭 와야한다는 스타벅스... 근데 일부러 가려고 찾아간게 아니라 그냥 걷다보면 나오는데가 여기였다. 고풍스러운 서양식 건물이 참 멋있었다. 스타벅스가 아니었어도 충분히 인기있었을거야...

일본에 흔하디 흔히 널린 스타벅스가 아닌 14개 컨셉스토어 중 하나인 스타벅스.

멀리서봐도' 아 여기가 스타벅스구나' 라는 아우라가 뿜어져 나온다.

그래서 아이폰8로 찍은 실내 사진 밑에 몇장 더 올리겠다.

유형문화재로 등록된 고베 "스타벅스"

기타노이진칸의 거리는 솔직히 특별한 느낌이 없어서

평소 스타벅스를 즐기는 편이 아니었지만, 비도 피해야했기에

건물 내부는 생각보다 넓었다

자리잡기가 쉽지않았다.

일본 곳곳마다 사쿠라의 디자인이 곳곳에 눈에 띄었다.

스타벅스에도 핑크빛으로 물들어 있었다

꽤 많은 종류들이 진열되어있었고

구매해도 괜찮을 듯~ 나는 관심이 없어서 패스

2층 계단을 올라가다 계단에서 음료를 쏟아버렸다

두개중 하나를 쏟아버린

음료를 다시 만들어 주셨다.

고마운 마음이 들었다.

녹차 아이스크림도 먹어봤지만,

엇! 많이 달지도 않고 이리 맛있을 수가

기타노이진칸에 오시면 꼭 들러보시길 추천드려요

상호

스타벅스 기타노이진칸점 (スターバックス 神戸北野異人館店)

지역

일본 Chūō-ku

주소

3 Chome-1-31 Kitanochō, Chūō-ku, Kōbe-shi, Hyōgo-ken, 일본

가격

찾아가는길

영업시간

08:00~22:00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