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팀호완에서 늦은 점심 냠냠!

피는 얇으면서도 쫄깃하고 아낌없이 들어간 새우는 맛도 진하고 딱히 소스 찍지 않아도 간이 맞네요.

심포니오브라이트 보이는

홍콩섬으로 넘어갔다.

복잡하다던데 인터넷보고 찾아가니 금방이었다.

메트로샵을 찾아가면 됩니다.

빨리빨리 빠진다. 혼자 간거라면 웨이팅 할 만 하다.

나는 steamed로 분류되는 그냥 만두가 더 맛있었다.

steamed 만두 중 새우만두랑 새우돼지고기 만두 두판먹고

결국 안 먹고 버렸다.

여기 새우만두가 제일 맛있었다.

세가지 밖에 못먹잖아!

가성비 좋은 맛집, 줄 안서도 돼요. 가게 확장!

혹시 빠뜨린 맛집이 없나 다 들렸다 와야하기 때문

지난 번에는 줄이 어마어마하게 길어 엄두도 못내고 돌아갔었는데,

- Steamed fresh shrimp dumplings

- Steamed pork dumplings

배가 아주 부른 상태인데도 딤섬피와 돼지고기가 부드럽고 촉촉해서 술술 넘어갔다.

새우딤섬은 생각하는 딱 그맛 -

비용 한화 약 14,550원

하가우가 맛있는 IFC몰 팀호완의 딤섬 후기

유-명한 하가우는 팀호완의 대표메뉴로 꼭 드셔보시길 추천!!

아주 고소한 유부는 느끼하지 않고 고소한 맛이에요.

담아 나오는 그릇도 그래서 대나무 찜기가 아니더라고요.

너무나도 쉽게 찾았던 팀호완!!

히힛~ 즐거운 여행의 시작으로 럭키하게 식당을 찾은 것도 한몫!!

Steamed vegetable dumplings with shrimp 꼭 드세요 ㅎㅎ

아침과 점심에 중간에 갔는데도 줄이 엄청났다 그래도 금방금방 없어지긴 해서 오래기다리진 않았다

주문한 음식들 다 인터넷보고 남들 먹는거 시켰는데 바베큐번에 뭔가 특이한 향이 나는거 빼곤 큰 거부감 없이 맛있게 잘 먹었다

육즙 가득한 딤섬의 지존

항상 사람이 많은 팀호완 >_<

팀호완

제일실망스러움

먹고 배탈남 맛도 그냥그랬음...

상호

팀호완 홍콩 IFC Mall점 (Tim Ho Wan IFC Mall, 添好運)

지역

홍콩 Hong Kong Island

주소

1 Harbour View Street, Central, 홍콩

가격

찾아가는길

영업시간

오전 9:00 ~ 오후 9:00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