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까오지에서 맛있는 대만식 점심을

카오지 두부튀김은.. 대만에서 먹은 모든 음식 중에서 가장 맛있었다.

음식 중에서는 이 연두부튀김이 으뜸이 아닌가 생각한다.

새우 쇼마이는 양상추랑 고추기름이 버무려져서 나오는데 정말 의외의 존맛 조합이었다.

꽃빵이 여태까지 먹어 본 꽃빵들과 달리 도톰했다.

새우볶음밥(샤런딴차오판)200NT/ 동파육 / 샤오롱바오 10개 200TWD

1번 : 상해식 군만두 10pcs (200NT)

27번 : 새우 찹쌀 말이 딤섬 3pcs (150NT)

상하이식 군만두인 상하이성젠바오쯔가 인기메뉴

첫날 융캉제 거릴 가면서 딘다이펑과 까오지를 놓고 많이 망설이다가 딘다이펑을 패스하고 까오지로 향했다. 동파육에 대만맥주 한잔. 식사하기에 좋은 곳이다.

대만 냄새 물씬 나는 딤섬집

우육면은 우리 막내가 처음 외운 대만어. 맛있었는지 떠나는 그 날까지 우육면을 찾았고, 한국에 사간 뉴러우면은 그 맛이 나지 않는다며 속상해할 정도 ;-; 막내의 대만 원픽

딘타이펑앞에 도착한 어마어마한 수의 단체관광객들을 보고 바로 옆에 까오지로 발을 돌렸다.

선택이 미스였는지 둘 다 별로였고 심지어 가격은 비싸서 후회한다.

샤오롱바오가 맛이 없다니, 기대 많이 했는데 너무 느끼해서 서로 먹으라고 미뤘다.

꼭 다른 메뉴들을 선택하길

먹기에는 너무 양이 많고 비쌌다.

동파육, 딤섬 핵존맛 ㅠㅠ

가서 메뉴판을 가지고 한~참 고민하다가 동파육이 너무 먹어보고 싶어서 + 전날 고궁박물관에서 본 동파육 모양 보석이 생각나서 동파육을 제일 먼저 시키고, 딤섬을 비롯한 나머지 식사 메뉴들을 시켰다.

*한국어 메뉴판이 있어서 얘기하면 가져다준다!! 주문할 때 편해서 좋았다.

딘타이펑 라이벌 되시겠다 이거예요

대만에서 꼭 가야 한다는 맛집, 딘타이펑. 하지만 웨이팅이 너무 길고 관광객이 많아 다른 곳을 가고 싶다면 '까오지'를 추천해! 물론 까오지도 딘타이펑 뺨치게 유명한데, 현지인들한테 더 인기 많은 곳이거든! 특히 한 판에 10개가 한꺼번에 나오는 새우딤섬은 비주얼과 맛 모두 미쳤다구! ㅇㅂㅇ

대만에서 먹방 제대로 찍는 방법

맛집이 가득하니 겁 먹지말고 새로운 곳에 도전~!

어맛! 현지인처럼 이해되는 마법..*

설명듣고 먹으니 더 맛있는,

아웃포커스 적용해 감동적으로 남겨주자ㅠㅠ

새우 좀 올라간다 싶으면 가격 창렬~? 대만에선 그렇지 않지!

사실 이거 먹으러 대만옴

아 여튼 융캉제가서 동파육 먹으러 까오지에 가기전 우린 딘타이펑도 가보기로 했음 ㅋ 딘타이펑 번호표 먼저 뽑고( 대기가 엄청 났기때문에!!!!) 진!짜! 잘선택했다 생각함ㅋㅋㅋㅋ

주문하고 시간이 좀 걸려서 초조해짐ㅋㅋㅋ딘타이펑..

까오지(고기, 高記)

1939년에 오픈한 전통있는 맛집

모두 같은 사부에게 비법을 전수받은 제자라고 하네요

다른 곳에서는 맛 볼 수 없는 별미 입니다

이곳이 융캉제에 있는 카오지 본점입니다

오래된 식당의 역사를 느끼게 해주는 간판입니다!!

역시나 실망시키지 않는 맛의 샤오롱빠오

주소 : 台北市永康街1號(MRT 동문역 5번출구 앞)

영업시간 : 오전 10:30 ~ 오후 10:00

새우볶음밥(샤런딴차오판)200NT

찾아가는길

MRT 동먼(Jieyundongmen)역 도보 5분

영업시간

월~금 10:00~22:30 
토~일 08:30~22:30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