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맛집

'피핑쏨 (PEEPING SOM's)'

진우다 2019. 12. 8. 18:36

알람을 듣고도 일어나지 못했는데 숙소 밖 어디선가 들러오는 왕왕쿵쿵거리는 클럽음악소리에 자연스레 몸이 반응을하고 나가야겠다는 생각이 문득 들어 일어납니다 ㅋㅅㅋ

예쁘게 꽃단장을 하고 언제 누가 피곤했냐는듯 저녁식사를 하기위해 거리를 거닐다 한국에서 많이 들었던 피핑쏨을 발견하고 한치의 고민도 없이 입장!!!

너무나도 한국인 입맛이 잘 맞을 수 밖에 없는 음식이에요...

삼겹살에 샤브라니.....우걱우걱촵촵촵

식탐이 많은 두 여성은 양이 많을 것을 알면서도 목살구이?같은 음식을 또 추가로 시킵니다ㅋㅋㅋㅋㅋ근데 저건 비추..너무 퍽퍽했어ㅠㅠ

하지만 삼겹살 샤브는 환상이지라~•_•~ 노래가 절로 나는 맛이랄까 ㅋㅋㅋ너무맛있어서 우리둘은 서로 말 한마디없이 먹기만 했어요 ㅋㅋㅋㅋㅋ

삼겹살 2인분 + 목살구이 + 볶음밥 + 음료 2캔

이렇게 먹었는데 2만3천원도 안되는 가격이 나왔어요!!

진정 여기가 파라다이스인 것 같습니다@_¥

+ 단점이 하나 있다면!! 바퀴벌레가 너무 많아여..ㅠㅠ 신나게 우걱우걱 먹다가 멍을때리면서 한 곳을 응시하고있는데 시야 밑으로 무언가 마구 지나다니길래 다시 한 번 보았더니 엄지손가락만한 바퀴벌레들이 마구 뛰어다닙니다 ㅋㅋㅋㅋㅋㅎㅅㅎ;

기어다니는게 분명한데 뛰어다니는것 같아...ㅋㅋㅋㅋㅋ

그래도 맛있으니까 이해합니다!

또한! 라오스니까 이해합니다!

라오스 다시 가게되면 무조건 갈꺼야아아아ㅠㅠㅠㅠ

내사랑 피핑쏨

참고로 라오스와서 제대로 먹어보는 첫 끼니..ㅋㅋㅋㅋㅋ

상호

피핑쏨 (PEEPING SOM's)

지역

라오스 Vang Vieng

주소

M/c Rent, Vang Vieng, 라오스

가격

찾아가는길

영업시간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