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핫!핫!핫플레이스! 벨로인더로맨틱

초보운전자 주제에 제주일대를 돌고돌아 당차게 여길 찾아왔네요 허허..

카카오네비에도 없는 이곳

제가 웨딩을 준비하는 예신이기 때문에 호기심을 갖고 찾아왔습니다

사진과는 다르게... 파란색 건물 안에서 커피 주문 못해요ㅠ

거기와 조금 떨어진 외진 곳?에서 주문결제하셔야 되시고

주문하시면 사진처럼 꽃다발을 줍니다

테이블에 꽃을 두시면 웨이터분이 주문하신 음료를 가지고 오시더라구요~~

그리고 파란색 문으로 못들어가네요ㅠ ㅠ 옆으로 돌아가야 들어가는 문이 있더라구요

저도 처음에 앞에문으로 들어갈수 있는줄 알고 열어보려다가 당황했습니다;;;;

하필 제가 갔을때 에어콘이 고장나서 찜질방에서 커피마시는 듯 했어요

그래서인지? 날파리가 너무 많아.....

위치도 애매해서 찾아오기 애썼는데 가격이 생각보다 비쌌어요 ㅠㅠ

커피 맛보다는...셀프웨딩을 촬영하실 커플분들에겐 좋아하실것 같아요!

※영업시간: 10:00~20:00

상호

벨로인더로맨틱

지역

한국 제주시

주소

대한민국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조천읍 교래리 469

가격

찾아가는길

영업시간

매일 10:00 - 20:00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