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메뉴 3개 다 완전 맛있다!! 특히 저 닭고기 짱맛남!!

다음날도 이곳에서 똑같은 메뉴를 점심으로 또 먹었다 ㅎㅎㅎ

시원한데 맛은 그냥 그런 ㅋㅋㅋ

호텔에서 짐 찾기 / 비보시티 푸드리퍼블릭에서 저녁

비치스테이션역에서 익스프레스를 타고 하버프론트역으로 내리면 비보시티 3층 도착.

각종 음식들을 판매하고 있으니, 원하는대로 주문해서 먹으면 된다.

섬으로 들어가기 전에 간단한 식사 - 비보시티의 푸드리퍼블릭

검증이 안된(?) 너무 새로운 메뉴는 모험이 될 수 있었기 때문에

닭고기오리고기 세트를 시킨 일행은 실패하였습니다. ㅋㅋ

다양하고 맛있고 값싼 음식들

들어가보면 야시장 거리를 실내에 만들어 놓은 느낌이다. 하지만 더 깔끔하달까?

한 10분쯤 지나 자리가 나서 나도 얼른 가방을 올려 놓고, 가족들을 부르러 갔다.

거기다 맛도 있다. 동남아 음식이 잘 맞는건지..

거기에 후식으로 망고주스와 파파야 밀크를 마셨는데, 그것 또한 좋았다.

아래는 새우국수(유니버셜 스튜디오에서 먹은 것하고 비슷한 맛. 새우탕 맛. 물론 더 맛있다. 싸고)

상호

푸드 리퍼블릭 (Food Republic in 비보시티)

지역

싱가포르 Singapore

주소

01-112/113 Telok Blangah Road, VivoCity, Singapore 098585

가격

찾아가는길

MRT 하버프런트역 E 출구, 비보시티 내 3층 위치

영업시간

월~목, 일: 10:00~22:00
  금, 토, 공휴일 전날:  10:00~23:00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