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리스본에서 가장 맛있는 아이스크림집을 찾아라

여튼 아이스크림 가게 이름은 Santini이고 주소는 Rua do carmo 9 하양/빨강으로 상큼하게 디자인되어있으며 무려 밤11시인가 12시까지 영업한닼. 이놈의나라는 옷집 미용실은 7시에 다 닫고 밥집은 12시까지 다함ㅋㅋㅋ폴투갈 스페인 식사시간 진짜.....적응안댐ㅋㅋㅋㅋ

먼저 계산부터하구 아이스크림 푸는 곳에 가서 무슨맛무슨맛 먹을지 고르면 된다.

시식도 됨b ㅋㅋㅋㅋㅋㅋ이 점은 베라랑 똑같음b

그리고 여기 맛있음!!!!!!!!맛있음!!!!!!꺅!!젤.라.또 "카드가능"

딱봐도 오리엔탈인 내가 춥게입고 아이스크림까지 베어물며 지나가니 다들 한 번씩 쳐다보더라능.....

상호

Gelados Santini

지역

포르투갈 Lisboa

주소

R. do Carmo 5, 1200-094 Lisboa, 포르투갈

가격

찾아가는길

영업시간

오전 11:00~오전 12:00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