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하버시티의 미식명소 크리스탈 제이드

크리스탈 제이드는 한국에서 처음 접했는데 홍콩 온 김에 먹게됐어요

침사추이 하버시티 내부 3층 스타벅스 옆에 있어요~

요건 탄탄면(딴딴면)

국물이 정말 고소하구요 처음 먹는 사람들도 좋아할 것 같아요

면은 우리나라 것이 더 좋아요~

이건 좀 비쌌어요 HK132였어요

한국에서 먹었던 딤섬인줄 알고 시켰는데

하지만 먹어보면 생각이 달라진다는

저는 숟가락에 올려놓고 딤섬 피를 뜯어서 국물(아주 조금나와요)을 마시고

막 정신없이 먹었는데 여기와서 처음으로 제대로 된 음식을 먹은 것 같아요~

2015. 4. 11 13:27 방문

탄탄면1

칠리새우1

홍콩와서 정말 제대로된 음식을 구경못해서

이렇게 먹고 부가세 포함 HK$272나왔어요~

홍콩 크리스탈 제이드

홍콩에가면 꼭 들러야하는 곳 중 하나인 크리스탈제이드에서 늦은 점심 또는 이른 저녁, 점저(?)를 먹었어요.

촉촉한 만두피에 감싸있는 만두 같이 느껴졌어요.

진짜 뜨거웠는데 육즙사이로 느껴지는 깊은 소고기국같은 국물이 느껴졌어요.

정말 추천합니다.

3시간정도 비행기를 탔는데 경비행기다 보니, 또 계속 기류가 불안정해서 많이 흔들렸다보니 내리고 나서

그래서 음식을 먹는데 멀미가 같이 느껴져서 멀미가 나는 맛으로 느껴졌던 것 같은 기억이 드네요.

가장 많이 시키는 요리 중 하나라 먹어봤는데 맛있었어요.

골랐어요. 맛은 그럭저럭, 크리스탈제이드에 간다면 한국어 메뉴판을 꼭 부탁하세요. 자세한 설명이 음식 선택하는 데 도움을 준답니다. 한화로 14000원이고 이름은 새우볶음밥이었어요.

크리스탈제이드에 2명에서 온다면 샤오룽 바오는 꼭 시키고 위의 세가지 요리중 2개 선택하시면 될 것 같아요.

- 상하이 요리 전문 레스토랑으로 전세계에 100여개의 체인을 갖고 있는 곳.

주소 Harbour Citu, 17 Canton Road, Tsim Sha Tsui

가격 샤오롱바오 36홍콩달러부터, 탄탄미엔 48홍콩달러부터

깔끔한 광둥요리의 진수

실내는 좌석이 꽤 많고요. 무지 바빠 보였어요. 저흰 탄탄멘과 샤오롱바오를 먹었는데 총 HK126.5 나오더라고요. 샤오롱바오는 찌는 중 찢어졌는데 육수가 좀 빠진 것도 있었고 탄탄멘은 처음 먹어보았는데 맛있지는 않았어요.(솔직)

화장실 가는 길에 아기자기한 상점이 막 눈돌아가게 만들어 놨더라고요.

하버시티3층 스타벅스옆!

찾아가는길

MTR 침사추이(Tsim Sha Tsui)역에서 도보 7분

영업시간

11:00~23:00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