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지나가다 들른 괜찮은 고기구이집

웃으시는 사장님의 인상이 인상적인 곳이었다. 그냥 앉아서 기다리는데 여기저기서 친절하게 응대하시는 사장님 모습이 좋았다.

고기가 올라오는데, 신선한 근고기다. 좋다. 사실 고깃집 좋은 고기에 + 좋은 연탄 혹 숯불 + 괜찮은 밑반찬 있으면 다 된거 아닐까?

기대하던 모든 것을 충족시켜주는 집.

잘 구운 고기 한 점을 먹는데, 아 굉장히 좋다. 유명 근고기 집들이나, 이 곳이나 별반 다를바가 없다. 조금 밑반찬이 아쉽긴한데, 상추하나만 있어도 괜찮을만한 고기의 퀄리티와 제주 막걸리가 반찬을 대신해준다.

저팔계연탄구이

제주도에 왔으면 흑돼지를 먹어줘야겠죠?

원래는 깡촌흑돼지라고 찾아가려 했지만,

못 찾은 관계로 그냥 눈에 보이는 저팔계흑돼지를 갔다.

주차하고 건너편을 보는 순간 깡촌흑돼지 있었음....ㅋㅋ

그러나 주차까지 했는데 배신할 순 없잖아요~

맛은....대박! 정말 흑돼지... 맛있어요~!

강추! 갑자기... 배고파...

연탄불에 직접 구워주십니다!

다 먹고 나오는데 여기도 줄 서서 먹는 맛집이더라구요~

불맛나는 고기 저팔계연탄구이

불맛나는 고기를 좋아하는 우리들

검색하고 검색해서 갔는데 문닫았다는 ㅠㅠ

★ 수요일 휴점 입니다 ★ (´༎ຶོρ༎ຶོ`)

옆으로 좀 더 가면 저팔계깡통숯불구이 집이 있어요

가서 먹었습니다

엄청 맛있다고 했는데 9시쯤 가서 그런지 직원들도 퇴근(?)하고 뒷정리하느라 바빴어요 ㅠㅠ 아쉽

▲ 여기가 선흘점인가봐요

더 넓고 쾌적해 보이네요

▼ 들어갔더니 손님들이 많이들 빠져보이는 가게였어요

제주 흑돼지 생모둠 주문했어요

김치찌개랑 올레 한라산도 한 잔! ▼

딱봐도 냉장육이죠?

껍데기에 흑돼지 느낌 팍팍 ㅠ

상추 및 밑반찬이 셀프

특이하게 오뎅볶음은 사진 왼쪽에 보이는 따뜻한 솥안에ㅋㅋ

오뎅 마니아인 저는 이게 참 좋았네요 ㅎㅎ

한라산이 도수가 훨씬 센데

올레보다 덜 써요. 깔끔하다랄까.

시원한 소주 좋아하는지라 시원할때 너무 좋아용 (*⁰▿⁰*)︎

먹다가 조금씩 끊겨서 맛을 제대로 즐기진 못했어요ㅠㅠ

그래서 저는 다른 블로그만큼 그렇게 맛있지는..

우리동네에 제주돼지고기집있는데

거기선 목살먹고 입안에 육즙 뽜아~!!했거든요

근데 여긴 그냥 맛있었어요!

인생 제주 돼지집까진 아니였지만 또가면 본점 가보고싶어요

(불맛나는 고기 마니아︎ )

상호

저팔계연탄구이

지역

한국 제주시

주소

대한민국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조천읍 신북로 531

가격

흑돼지 오겹살 200g - 17,000원
냉면 - 5,000원

찾아가는길

영업시간

매일 16:00~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