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텐진에 돌아왔더니 비는 그쳤다.

점심에 우동을 먹었으니 저녁은 라멘을 먹어야겠단 생각으로 신신라멘으로 갔다.

일본라멘을 워낙 좋아하기 때문에 가장 오리지널답다는 신신라멘으로 결정했다.

라멘에 맥주까지 털어 넣었더니 힘이 난다.

줄서서 먹는 라멘집

하루종일 밥 2끼와 꼬치를 먹고... 맥주를 먹었으니 해장을 해야되지 않냐며 또 먹으러 갔습니다.

진짜 대단한 먹방레이싱...ㅋㅋㅋㅋ

진짜 늦은 시간에 갔는데도 대기인원이 10명정도 되었어요.

현지인들로만 가득가득!!

점심에 오는게 정말 저렴하네요.

다음엔 점심에 와야겠어요!!

차슈라멘을 주문했는데 와....

맥주를 먹어서 그런가 오늘 하루종일 고기만 먹어서 그런가 5숟갈까지는 진짜 너무너무너무 진해서 맛있었는데

그 다음부터는 진짜 너무 느끼해가지고... ㅋㅋㅋㅋ 너무 힘들었어요

친구들도 다 똑같이 말한 걸보면 국물이 진하긴 한가봐요.

상호

신신 텐진점 (shin-shin 天神店, shin-shin Tenjin)

지역

일본 주오 구

주소

3 Chome-2-19 덴진 주오 구 후쿠오카 시 후쿠오카 현 일본

가격

 아카라멘(750엔)

찾아가는길

영업시간

 11:00 – 03:00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