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중국의 프랜차이즈 빵집 85도씨

85도씨가 보이면 뭔가 사게되더라구요!! 카페거리 가는 길에 있길래 들어갔보았어요!

전에 중국 스타벅스에서 먹은 티라미스보다 맛있었어요~ 왠만한 한국 티라미스맛과 비슷해요!!촉촉하구요!

쫀득하고 안에 초코가 달달해서 맛있었어요!!!

고소한 맛이 일품인 소금커피 체인점

이곳은 주로 타이베이 시내에 있는 커피 체인점인데 고소한 소금커피맛으로 유명해! 소금이라니 읭? 할 수 있지만 오히려 맛있다는 후기가 정말 많음! 커피 좋아하는 나도 되게 기대하고 있어 ㅎㅎ

커피만 파는 게 아니라 에그타르트, 조각케이크도 다양하게 팔고 있으니 커피랑 같이 먹으면 더 좋겠지? 근데 85도씨 커피가 우리나라 체인점처럼 정말 많은 게 아니기 때문에 이왕이면 여행 일정에 따라 미리 위치를 알아보고 가는 걸 추천!

소금커피 Small 12위안, Large 14위안

초코빵 1개 - 시식 먹어보고 맛있어서 큰 거 하나 집었다

기분나빴던 일이 있어요. 잔돈1원을 안주더라구요

찾아가는길

영업시간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