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베트남에 가기 전에 길가에서 큰 쥐를 가끔 볼 수 있다고 들었는데 우리가 메뉴를 주문하고 기다리고 있었는데 큰 쥐 한마리가 지나가는 걸 언니가 목격했다!!! 완전 크다고 했었는데 빨리 지나가서 난 다행히 못봤다. 9일간 못봐서 다행이다ㅋㅋ

주문메뉴 : 안심스테이크 프리미엄등급1, 그랩미트, 모닝글로리, 흰쌀밥, 망고스무디, 생수

바빌론스테이크에 가기전에 인터넷정보 검색결과 초이스 등급보다는 프리미엄 등급을 추천하신 분들이 많았다. 왜 프리미엄 등급을 추천하는지 알 수 있었던 맛이었다!!!

다낭 여행 계획할때 가장 먹고 싶었던 음식이라 잔뜩 기대하고 방문했어요

더운 날씨라 가까운 거리임에도 땀 범벅이 되어서 너무 힘들었어요

계속 익혀 먹더라구요

외국에서 김치를 보다니 신기했어요

기름이 많은 편이라 많이 먹음 느끼할 것 같더라구요

우리호텔은 미케비치 근처로 다이아몬드씨 호텔에서 도보로 약 15분 정도걸린 것 같다.

직원들은 굉장히 친절했다. 한국이랑은 엄청난 가격차이는 없지만 그래도 저렴한편. 맛도 괜찮았다.

상호

바빌론 스테이크 2호점(babylon steak garden 2)

지역

베트남 Đà Nẵng

주소

Phạm Văn Đồng, Sơn Trà, Đà Nẵng, 베트남

가격

찾아가는길

영업시간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