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호이안 콩카페

• 먹어도 먹어도 질리지 않는 내사랑 코코넛커피

이 식당 정말 맛있어용 강추 오픈주방 구조라서 청결함도 코코넛 커피의 맛은.. 제가 이탈리아 가서 먹은 커피보다 더더더 ️맛있내요 저는 ㅋ 사람이 많은 이유가 역시!

다시 콩카페

콩카페의 코코넛커피는 정말 너무 맛있다 ㅜㅜ

드디어 먹어본 콩카페 코코넛 커피 스무디 !!

두잔에 9만동, 4500원 정도 !!

달면서 살짝 쓴 커피맛, 그리고 되게 부드러워서 술술 넘어감

목구멍 핵 시원

저거 한잔 다먹으니 배가 터질거같았닼ㅋㅋㅋㅋ

노랑노랑한 콩카페 앞에서 한컷

콩까페에서 커피 한 잔하며 마무리

자리에 앉아 직원을 불러 주문하고 그 자리에서 결제를 하면 된다.

친절하고 맛있는 호이안 콩까페 추천!

콩카페 짱

우선 콩카페의 분위기가 너무 좋고, 코코넛향이 가득 느껴지는 이 스무디 맛이 너무 좋다.

무조건 이건 먹어봐야한다.

야시장에서 쇼핑하고 호이안 올드타운을 걸으면서 사진도 찍고 하다 보니 힘들어서 콩카페에가서 쉬기로 했다.

TIP: 호이안 콩카페 근처에는 노점상들이 몇 개 줄지어 있었는데 두리안 잘라 파는 곳을 봤다. 솔직히 맛보고 싶었는데 난 못먹어봤다ㅠㅠ 언니가 안 먹다고 하니 혼자선 나도 두려웠다...ㅋㅋㅋㅋ

찾아가는길

영업시간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