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인천 차이니타운 맛집 백짜장이 유명한 연경

차이나타운에서만 먹을 수 있다는 백짜장이 궁금해서 가본 연경! 사실 백짜장이 막 내 취향... 까지는 아니었던 것 같다.

딤섬도 그냥 쏘쏘하다... 차이나타운에는 정말 먹을 것이 많으니 식당에서는 소식을 하길 추천한다. 삼선짬뽕은 맛있었다! 누구나 좋아할 맛이다.

이색 짜장면을 만날 수 있는 곳

이미지 출처| 연경 공식홈페이지

차이나타운을 찾았다면, 당연히 짜장면을 먹어야겠지?_? 차이나타운에는 유명한 집이 정말 많아서, 짜장면 거리가 생겼다는 사실 알고 있었어? 그래서 그 중에서도 이색 짜장면을 만날 수 있는 곳을 알려주려구. 런닝맨에도 출연한 백짜장이 바로 그 주인공이야! 3층까지 건물이라 정말 넓지만, 완전 인기 많은 곳이라 종종 길게 줄을 선다는 사실, 차이나타운에 도착하자마자 가는게 좋을 것 같아.

이미지 출처| 위시빈_일영_

이곳의 별미인 백짜장은 숟가락으로 소스와 면을 함께 먹어줘야 한대. 짜장면하면 검은색인데 백짜장이라 어색할 틈도 없이, 엄청나게 담백하면서도 고소한 짜장면을 맛볼 수 있을꺼야. 깐쇼새우와 유린기도 인기 메뉴라니 참고해 ㅇㅅㅇ

중식

하얀짜장이 유명한 곳이라고 해서 가보았습니다! 흰 짜장은 일반 짜장보다는 훨씬 담백하고 덜 느끼했던 것 같아요.

탕수육은 찹쌀 탕수육으로 시켰는데 찹살피 특유의 바삭거림과 소스와 어우러 지면서 쫀득해 지는 그 식감이 괜찮았던 것 같아요. 근데 탕수육은 막 엄청 특별한 맛은 아니었어요..ㅎㅎㅋㅋ 나쁘지 않은 정도???

인천 차이나타운 맛집 '연경'

차이나타운 입구에서 쭉 올라가다보면 어렵지 않게 찾을 수 있는 연경!

인천 차이나타운 맛집이라 해서 한번 찾아가 보았습니다!ㅇ

역시 줄 서있는 것 보고 단번에 찾았어요!

단체테이블에 합석해도 괜찮다하면 몇팀이 우르르 같이 가기도 하더라구요! 저희는 고민하다가 둘만 앉아먹기로..

그래도 회전율이 좋은지 금새 들어갔어요 한 10~15분정도?

여기 대표메뉴는 하얀짜장, 새우꽃게짬뽕, 꿔바로우, 딤섬 이 있더라구요

저는 하얀짜장(8,000), 새우꽃게짬뽕(10,000), 꿔바로우(25,000)를 먹었어요 ^^*

다음에가면 새우딤섬 꼭 먹을거애오..

상호

연경

지역

한국 인천광역시

주소

대한민국 인천광역시 중구 북성동3가 5-5

가격

북경오리60,000원
해물누룽지탕35,000~45,000원
짜장 5000원
짬뽕 6000원

찾아가는길

영업시간

11:00~21:30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