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무려 오션뷰 입구는 언뜻 보면 카페 같지 않지만 들어가 보면 신세계가 펼쳐진다능!! 커피 한잔 시켜놓고 바다만 봐도 힐링 되는 곳임!

생각보다 양이 많아서 둘이서는 다 못 먹겠더라고요.

셋째날은 날씨가 너무흐리고 비도와서 전체적으로

블랑로쉐카페 날씨만 더좋았으면 이쁘게나왔을텐데

오션뷰가 최고

그래도 그늘막에 앉아 하수고동을 내려다볼 수 있는 자리를 생각하면 수긍되는 가격이다.

스무디를 마시면서 바다를 즐기는 모습을 찍겠다고 포즈를 취하다가 다 흘렸지만ㅠㅠㅋㅋㅋ

여기에서도 투명카약을 즐기는 사람들을 볼 수 있었다.

위치: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우도면 우도해안길 783

12:00~16:00(10월~3월)

블랑 로쉐 카페는 우도에서 가본 카페 중 가장 이쁘게 꾸며져 있는 카페였어요!!

사방이 전부 바다인 카페에서 커피 한 잔 여유롭게 마시면서 있으니까

우도 가셔서 이쁜 카페 찾으신다면 여기 꼭 가보세요

셋째날

밖에 있는 테라스가 정말 예뻤는데 뜨거운 햇빛에 나갈 수가 없었어요 ㅠ.ㅠ 안에 사람이 많아서 자리 잡기가 어려웠어요

오른쪽은 제주 한라봉 에이드

앉을 자리가 없어서 저희는 스탠딩 테이블에 있었어요!

인터넷으로 한번 찾아보세요!예뻐요♡

여기서 맥주먹으면 30병 가능할것같은 느낌..

이것도 너무 맛있어서 싹싹 긁어먹었다

아침에 오픈시간맞춰갔더니 한적하고 너무 좋았음!

상호

블랑로쉐

지역

한국 제주시

주소

대한민국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우도면 연평리 712-1

가격

땅콩아이스크림: 4,500원
흑돼지치아바타: 10,000원
치킨앤칩스: 10,000원

찾아가는길

영업시간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