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방어회로 유명한 부두식당에서 갈치조림을!

너무 배고파서 갈치조림을 허겁지겁 먹고 있는데

아 여기는 방어맛집이구나...그래서 모두가 방어회를 먹고 있었구나...

부두식당에서 방어회 냠냠 대방어 먹을려고 했으나 없었는지 먹질 못했다..직접 잡아오셔서 파신다고 현수막에 적혀있었음ㅋㅋㅋㅋ 방어가 쫄깃쫄깃하고 맛있었다!!! 매운탕도 나오는데 탕안에 고기가 짱 큼ㅋㅋㅋㅋㅋㅋ살도 많았음><

상호

부두식당

지역

한국 서귀포시

주소

대한민국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대정읍 하모리 770-1

가격

방어회소+지리(매운탕) = 30,000원
방어회대+지리(매운탕)+고등어구이=40,000원

찾아가는길

모슬포 항구 내

영업시간

07:00~22:00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