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맛도 가격도 넘버원인 수제 햄버거를 찾는다면!

아픔을 예술로 승화시킨 이스트 사이드 갤러리의 작품을 하나하나 감상하느라 배고파졌을 여러분을 위한 맞춤 맛집! 이스트 사이드 갤러리에서 10분정도 걸어가면 도착할 수 있는 버거마이스터!! Schlesisches Tor역 옆에 위치하여 위로는 전철이 다니고 있어요!!!

출처 ㅣ 버거마이스터 공식 페이스북

버거마이스터는 수제 햄버거를 판매하는 곳인데요! 수제 햄버거가 뭐 특별할까 싶지만... 직접 만든 두툼한 소고기 패티가 2장 올라가고, 그 위에 치즈와 베이컨이!!!! 수제 햄버거 많이 먹어봤지만 두 손가락안에 들어요! (다른 한개는 파리 마레지구에 있어요!) 심지어 가격이 4~6유로!!!!! 말도 안 되죠!! 꼭 가보세요 '_~

출처 ㅣ 버거마이스터 공식 페이스북

화장실이 햄버거 가게로

버거마이스터는 ‘버거의 장인’이란 뜻이다. 이름과 걸맞게 햄버거를 먹으려면 긴 줄을 기다려야만 한 다. 차례를 기다리다 보면 가게 위쪽에서 ‘männer(남자)’라는 푯말을 볼 수 있다. 어떤 표시일까 고민 하게 되는데 사실 햄버거와는 연관이 없다. 그것은 오래전에 이곳이 화장실이었다는 사실을 알려주는 증표다. 수로를 가진 공간이 이곳뿐이라 어쩔 수 없이 화장실을 개조해서 만들었다고. 그 사실을 알면 잠시 머뭇거리게 되지만, 햄버거를 한 입 베어 물면 화장실은 금방 잊게 된다.

상호

버거마이스터(Burgermeister)

지역

독일 Berlin

주소

Oberbaumstraße 6, 10997 Berlin, 독일

가격

수제버거 3.5 유로

찾아가는길

영업시간

월-목 11am - 2am
금-토 11am - 4am
일 3am - 2am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