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미세트 (전통반미+ 망고스무디) 시켜먹었어요

가게 안에 에어컨도 있어서 시원해요

젊은직원들 있는 서브웨이 같았음

베트남에서 가장 유명한 반미집인 것 같고 깔끔하고 에어컨이 있는 곳. 사람이 북적북적 거리지만 금새 빠져서 금방 자리를 잡을 수 있었다. 주문을 입구해서 번호표를 받으면 자리에 주문한 것을 가져다준다.

반미 맛집 해피브레드!

우선 반미 맛집인 해피브레드로 갔는데용!

혹시...비가 보이시나요...? ㅋㅋㅋㅋㅋㅋㅋ진짜 역대급 폭우였어요 (금방 그치긴 했지만...)

약간 서브웨이 생각나지 않나요..? (저만 그런가 ㅇㅅㅇ ㅎㅎ)

이곳은 카운터에서 주문하면 옆에서 만들어주십니다!

손님에 비해 너무 좁아서 좀 놀랐어요!

가격은 55,000 VND에요! (약 2,750원!)

가격은 고기보다 조금 더 비싼 60,000 VND 였습니다! (약 3,000원이에요!)

반미 맛집 해피 브래드의 솔직 후기를 말씀드리자면,

딱 한국사람들이 거부감없이 먹을 수 있는 반미였어용!

좀 더 현지식을 드시고 싶은 분들은 다른 식당을 찾아가시는 것두 좋을 듯 해용!

그래도 다낭에서 한국인에게 유명한 집이니 한 번 들러보세유~~

반미 마시썽

하나는 베이컨에그 어쩌고였어요!ㅋㅋㅋ

맛있다는 신메뉴 55,000동 반미 제품은 이미품절이라

• 한시장에서 2분거리.

• 바로 맞은편에 유명한 라탄백 가게 있어요.

• 라탄백 두개 62만동 구입! (두개에 한화 3만원 정도)

맛있는 반미

현지입맛 보다는 한국인 입맛에 맞게 만든것같다

간단하게 먹기 좋으나 서브웨이가 나은 듯,,, JJ추천!! 칠리소스는 the love

2번 감

상호

반미 해피 브래드 (Mì AA - Happy Bread)

지역

베트남 다낭

주소

12 Hùng Vương, Hải Châu 1, Q. Hải Châu, Đà Nẵng, 베트남

가격

찾아가는길

영업시간

06:30~22:30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