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마구로쇼쿠도

영업시간 - AM 10 : 30 - PM 12 :30

센니치마에 선 츠루하시 역 츠루하시 시장에 있는 마구로 쇼쿠도입니다. 츠루하시는 도쿄의 신오쿠보처럼 오사카의 한인타운이라고 보시면 될 것 같아요. 마구로 쇼쿠도는 참치덮밥이 메인 메뉴인 음식점이에요.

저는 오픈 전에 가서 미리 줄서있어서 5번째 손님으로 바로 입장했어요. 음식점 내부가 굉장히 협소하기 때문에 캐리어같은 큰 짐들은 밖에 두고 들어가야한다고 해요.

하프동은 중도로와 아카미 반반으로 구성된 메뉴에요.

가격은 2500엔이에요. 양은 역시나 굉장히 많은 편인데, 참치 양이 너무 많아서 그에 비해 밥이 적게 느껴지더라구요. 생 참치 본연의 맛을 즐기고 싶으신 분께 추천합니다.

육회덮밥은 하프동과 다르게 양념이 되어있기 때문에 밥과 함께 드시면 짭쪼름하면서 참 맛있어요. 같이 간 엄마와 동생은 하프동보다 육회덮밥이 물리는 감 없이 많이 먹기에 좋고 더 맛있다고 하더라구요.

사실 제가 갔을 당시만 해도 맛집으로 소문나긴 했어도

가격대가 조금 있어보이지만 들어가있는 참치의 양을 보면 정말 대박이에요...!!

밖에 참치를 그냥 팔기도 하는데, 아마도 그 올려둔 참치를 다 팔리면

그리고 여행자들이 오면 서비스로 참치무침?을 줬는데,

저는 개인적으로 참치의 양이 많은건 둘째치고 싱싱한 참치와

다만 시장이 미로처럼되어있어서 찾기 힘들수 있는데,

제가 간건 예전이라 1300엔에 하후동을 먹었지만 지금은 가격이 올라 1800엔이 됬다고하네요...^^;;

참치전문점으로 유명한곳이기때문에 역시나 참치참치참치!!!

참고로 참치의 양이 너무 많아서 남기시는분들이 많아요..ㅎㅎ

상호

마구로쇼쿠도 츠루하시 (鶴橋まぐろ食堂)

지역

일본 Higashinari-ku

주소

3 Chome-18-9 Higashiobase, Higashinari-ku, Ōsaka-shi, Ōsaka-fu 537-0024 일본

가격

2200

찾아가는길

오사카시 히가시 나리 구東小橋3-18-9 (츠루하시 시장 C 블록 11 번)

영업시간

11 : 00 ~ 13 : 00 
  재료 떨어지는대로 폐점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