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태국왕 도 먹었다는 그국수집!!!

만약 모르겠다면 아리즈호텔을 찾아라 그옆이당당

작은거(50밧) 큰거(60밧) 있다

기본 2개에 비빔하나 정도 시켜먹는 거같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지만 다먹었다 ㅎㅎ

근데 누린내가 안나고 시원해서 신기했다

오후4시면 닫을준비하신다 ㅎㅎ

나에겐너무달다ㅜㅜ

매일 방문 하는 국수 맛집.. ㅎㅎ

구래서 거길가려면 뺑돌아야하는데

서로 이어져 있어서 다음골목으로 관통 가능합니다

오늘은 큰집 룽르언 국수 를 갔어요

내용물을 선택해요 저번에 맛있었던 기본으로 두개 주문했어요

여기도 맛은 똑같은대 뭔가 달랐어요

오늘은 조식을 먹고 마사지 하러가기전 아점 간식으로 국수 를 먹으러왔어요

그때도 유명했지만 한국 티비 방송에 나와 더유명해진듯 싶어요

똠양은 향신료맛이 살짝나지만 쎄지 않아 관광객 입맛에도 충분히 맞는 국수구요

저희는 작은 가게로 방문했는데 작은 가게는 바로 주문하면되지만

제가 서치할때는 같은 형제끼리 하는거라 같은 집은 맞다고 했지만

현지인도 줄서서 먹는 맛집이며 대박 싸다.. 스몰사이즈 50바트 타이밀크티가 10바트

저는 자극적인거 좋아해서 무조건 많이 넣어야 되거든 ㅠㅠ

원래 저는 국물있는 걸 별로 안좋아해서 국물 있는건 안먹어 봤지만..

또 가고 싶다 방콕..

엄청 얇은 바삭한 크레페? 핫케이크? 반죽에 크림+처음먹어보는 신비한 맛..ㅋㅋㅋ (25바트)

상호

룽르엉 누들 (Rung Ruang Noodles)

지역

태국 방콕

주소

10/3 Sukhumvit, Khwaeng Khlong Tan, Khet Khlong Toei, Krung Thep Maha Nakhon 10110 태국

가격

50바트

찾아가는길

영업시간

오전 8:30~오후 5:00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