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100년 넘은 전통의 어묵 가마보코 가마에이

가마보코 가마에이 이다.

나눠서 팔고 있다

찾아가려면 지도 키고 일부러 가야 한다

가서 맛있는 어묵 먹어보지

돌아갈 때 신치토세공항 국내선의 가마에이 에서 구매하자

줄이 꽤 길었지만 그만큼 직원이 많아서 빨리 계산할 수 있었다

우린 저녁도 먹어야 해서 하나 사서 나눠먹었다

엄청 쫀득하도 달짝지근해서 맛있었다

공항에서 포장용 사면서 하나 또 사먹었다

오타루 간식 맛집

정말 다양한 어묵을 판매하고 있었다. 오타루에는 싱싱한 해산물이 많아서 오뎅도 맛있을 것 같다고 생각해서

상호

가마에이 어묵공장 직매점 (かま栄, Kamaei)

지역

일본 Otaru-shi

주소

3-7 Sakaimachi, Otaru-shi, Hokkaidō 047-0027 일본

가격

채소 어묵 168엔, 완두콩 어묵 178엔

찾아가는길

JR오타루역에서 도보 10분

영업시간

오전9시~오후7시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