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늦은 점심

베트남 있으면서 최저 금액

포보는 한국에서 맛 보지 못할 듯

베트남 음식점

# 포슈아에서는 쌀국수, 화이트로즈 주문(가격대비 맛도 괜찮고 들려보세요~)

맑은날의 올드타운

• 사진으로 이쁜 풍경이 다 담기지가 않아요. 정말 멋짐

• 야시장에서 드림캐쳐1개 8만동, 등 1개 20만동 구입.

호이안 포슈아에서 저녁.

• 분짜보다 쌀국수가 더 맛나요!!!

• 인기많은 집이라 웨이팅 있어요. 실내가 좁습니다.

그렇다면 야식을 먹어 줘야 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쌀국수와 분짜 반쎄오 모닝글로리. 다르지 않은 메뉴를 시키고 냠냠

쌀국수는 딱 우리까지만이었음. 우리 뒷 손님부터는 쌀국수 품절!!!!!!! 꺄룩!!!!!!!!!!!!!

우리 어디서 내렸지 멘붕.

핸드폰 들고 넷이서 쭈뼛쭈뼛 거리고 있는데 지나가시던 아주머니가 구세주 처럼 말을 걸어주심.

아이 친절해라 ㅜㅜ 감사해라 ㅜㅜ 덕분에 무사도착!!!

명심하셈 BEBE는 3호점 까지 있으니까 BEBE라고만 생각하다간 큰 코 다쳐벌임...

호이안 포슈아

저는 화이트 로즈가 너무 맛있더라구요. 그래서 한 접시 추가 주문했어요. 화이트 로즈는 베트남 식 만두? 같은 음식인데, 물컹물컹한 게 물만두 느낌이 강하더라구요.

나희가 몇번이나 엄지척!! ㅋㅋ

상호

포슈아 (Pho Xua)

지역

베트남 Thành phố Hội An

주소

35 Phan Chu Trinh, Phường Minh An, Hội An, Quảng Nam, 베트남

가격

35,000~90,000VDN

찾아가는길

영업시간

오전 10:00 ~ 오후 9:00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